티스토리 뷰
반응형
이선균 마담으로 불리는 김남희가 어떻게 처음 조사를 받게 되었을까요?
어떤 남성이 자신의 여자 친구가 김남희 때문에 약초의 길로 유혹을 당했다며 김남희를 경찰에 신고했다. 그 때 김남희의 조사가 시작되었고, 조사하던 중에 이선균까지 나오게 되었다. |
이어 경찰의 수사를 받게 되자 1억을 협박당하고 3억을 요구한 김남희를 이선균이 고소한 것이지요. 이선균 사건의 협박범, 김남희의 공범으로도 볼 수 있는 협박범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이선균 사건의 협박범
김남희를 협박한 범인은 바로 김남희와 매우 친했던 윗집 동생이었습니다. 김남희의 친한 동생은 김남희의 뒤통수를, 김남희는 협박범에게 1억을 요구받았지만 3억을 이선균에게 요구한 것으로 이선균의 뒤통수를 치는, 정말 돌고 도는 관계입니다.
김남희의 협박범인 그 동생은 한 달 전 MBC 실화탐사대에서 협박범인것을 숨기고 김남희의 지인으로 출연했다는 사실이 더욱 기가 막힙니다.
김남희와 안 지 7년이 되었습니다. 김남희가 자신에게 협박범과 나눈 메세지를 보여줬습니다. |
위와 같은 진술을 하며 마치 제3자인것처럼 거짓연기했던 것입니다. 더군다나, 김남희에게 이 협박범은 엄마에게 연락하겠다는 협박도 했으며 실제로 연락을 해서 모든 사실을 폭로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방송에서는 아래와 같이 진술을 했다고 하니, 정말 유유상종입니다.
남희언니가 연락이 되지 않아 너무 걱정이 되어 어머니한테 어쩔 수 없이 연락했어요 |
이 일로 김남희와 동생은 서로 욕설을 퍼부으며 싸웠고, 원한을 가진 사이로 바뀌게 됩니다. 이런 비정상적인 두 여성에게 얽히며 이선균은 피해자가 된 것입니다.
아래에서 실화탐사대의 다시보기가 가능하십니다.
반응형